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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 CENTER

          FAQ


          번호 제목
          >> [FAQ] BEST 5   

          [FAQ] BEST 5



          1. Q. 언제까지 입금해야 당일 출고 되나요?


              A. 에스엔의 주문마감 시간은 4시 30분 입니다.

                  그러나, 입금이 확인되는 것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입금이 확인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므로, 4시까지는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이 확인되어 출고될 수 있습니다^^


          2. Q. 신규가입 쿠폰이 구매 시 적용이 되지 않아요!

             

              A. 신규가입 10% 쿠폰의 경우 기획특가/세트 상품과

                   중복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기획특가/세트 상품이 아닌 제품을 구매하실 때에 이용해주세요^^

                   혹시나 이 조건을 충족하셨음에도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상의 오류일 수 있으니, 브라우저를 종료한 뒤 진행해보세요^^


          3. Q. 다운로드 받은 쿠폰이 구매 시 적용이 되지 않아요!


              A. 다운로드 받은 쿠폰의 경우 사용 금액의 제한이 있습니다^^

                   4,000원 쿠폰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 10,000원 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혹시나 이 조건을 충족하셨음에도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상의 오류일 수 있으니, 브라우저를 종료한 뒤 진행해보세요^^


          4. Q. 사용하고 트러블 나면 환불되나요?


              A. SN제품의 경우 자연에서 온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입니다^^

                   하지만, 자연 성분이라고 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잘 맞는 것은 아닙니다.

                   아주 맛있고 달콤한 복숭아도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독이 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트러블이 일어날 경우 간단한 절차 후 환불 도와드리고 있으니,

                   트러블이 야기 되었을 경우, 트러블이 일어난 사진과 사연을 1:1 문의란에

                   남겨주시면 친절히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입금했는데 왜 입금문자가 날아오죠?


              A. 무통장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에, 입금이 확인되는데에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답니다!

                   하지만, 1시간 이상의 시간이 흐른 뒤에도 입금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주문해주셨을 때의 주문자명과 입금해주셨을 때의 입금자명이 같은지

                   확인해주세요^^

                   혹시나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해주셨거나, 씨아이크림/수분크림 등의 단어로

                   입금을 진행해주셨을 때에는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니

                    1:1 문의란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44-2075)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제품 문의]    (1)

          Q. 성분 함량은 어떻게 되나요?


          A. 많은분들이 몇가지 성분에 대해 정확한 함량을 문의주십니다. 일반적으로 제조공법은 회사의 기밀과 같은 존재입니다. 그 이유는, 특정 성분들은 '배합한도'가 있기때문에 몇몇 성분들의 함량을 알게되면 일반적인 화장품 연구원이라면 대략적으로 다른 성분들의 함량(%)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장품을 만듦에 있어서 성분 1%, 2%의 함량이 제품의 품질에 크게 좌지우지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SN 만의 기술이 들어간 제품을 위해 불가피하게 성분 함량에 대해 공개할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제품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클렌징 - 토너 - 에센스 or 세럼 로션 수분크림 - 아이크림


          점성이 묽고 흡수가 빠른 제품 먼저 사용해주시면 되시고,

          전 단계 제품을 충분히 흡수시켜준 후 다음 단계 제품을 사용해주십시오.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은 피부 회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밤시간에 사용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Q. 냉장 보관 해야 하나요?


          A.  제품들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남자도 사용해도 되나요?


          A.  SN 제품들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킨케어 제품이라 남/녀를 구분하시는 것보다는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기타 문의]    (1)

          Q. 샘플 먼저 써보고싶어요.


          A. 저희 SN은 샘플이 제작되는 경우 있습니다.  다만이는 전제품이 아니며 일부 제품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평소 피부가 예민하여 제품을 사용하시기에 걱정이 되신다면 손목의 안쪽이나 귀 뒤쪽 피부에 제품을 소량 사용해보신 뒤 1-2일 이내로 이상반응이 없을 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Q. 세트상품에 있는 제품을 바꿀수는 없나요?


          A. 세트상품의 구성품은 임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 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에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모든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아이디이름은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신청을 통하여 탈퇴 가능합니다회원 탈퇴 이후부터 3개월간 고객님의 정보로 회원가입은 불가하오며 기존의 할인쿠폰과 적립금이 모두 자동소멸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적립금/회원 문의]    (1)

          Q. 제품 이미 받았는데,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A. 송장추적으로 확인되는 배송상태와는 상관없이 출고된 날짜로부터 일주일 뒤에 적립됩니다. 제품을 받아보셨더라도, 확실한 배송완료 상태에서 적립금 지급을 해드리고자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것이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지급된 적립금은 언제부터 쓸 수 있나요?


           A. 지급 받으시는대로 5,000 포인트 이상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제품을 구입했고 배송완료까지 되었는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A. 혹시 주문해주신 상품이 세트상품이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트제품의 경우 이미 할인이 적용되어 있어 적립금 지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3 [반품/교환 문의]    (1)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피부 부작용을 증명할 수 있는 전후사진이 필요합니다.

           



          Q. 교환, 환불을 원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N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의 의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을 원하는 고객님은 고객센터(1644-2075)에 전화해주시거나 1:1 게시판을 이용해 신청해주세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박스, 마개, 파우치 등을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한 경우

          - 고객 사용상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

          -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 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SN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구입 후 7일이 지난 경우 (단순변심)

          -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 증빙 자료가 정확히 첨부되지 않은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 포함)이 누락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 시 부득이하게도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환불, 교환을 원하실 경우 1:1상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44-2075)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반품시 제품, 사은품 모두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배송일로부터 2주가 지났거나 제품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는 교환/반품할 수 없으며 동일제품 반품/교환은 1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교환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배송 문의]    (1)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금요일 결제가 되신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SN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 해봤더니 조회가 안됩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주소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이미 주문서가 출력되어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종료 되었기 때문에 정보수정이 어렵습니다. 배송이 나간 후에는 배송 수정 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주문하실 때 한번 더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 주소 변경처리가 어려우며, 부득이하게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 배송비에 대해 추가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예약상품(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보류) 인데, 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수 없나요?


           A.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저희는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운송장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주문해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 걸리거나,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한 번에 다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상품을 제외한 분리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주문/입금 문의]    (1)

          Q.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확인됩니다.


           A. 무통장 입금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확인되어 입금완료처리가 될 때까지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면 그 안에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을 다르게 하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등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아 입금을 해주시고 3시간 정도 지났는데도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저희가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려야 하니,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입금확인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성함까지 함께 작성해주세요! 

          비회원이라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지 못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2075) 업무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 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까먹었습니다.


           A. 고객센터(1644-2075) 업무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실 경우 발행이 가능합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SN은 당일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 발송 후 1-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주문을 했는데,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을 해주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여 주문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입금은 편하신 시간대에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주문해주신 날짜와 입금해주신 날짜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입금 후 3시간정도 내에 결제완료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신다면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을 해주시고 1개월동안 미 입금 시 주문이 삭제처리 됩니다. )

           

           


           

          Q.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저희는 시스템상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전화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이미 배송준비가 끝나 반품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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